로그인         회원가입      
HOME > 암 Q&A > 증상대처 및 관리 > 기타

남자요도암의 증상은 어떻게 나타나요 조회수 : 391
김영재  (환자/가족) 2019-10-01

소변을 보다보면 잘나오지 않을때가 있음니다. 그럴때는 소변뽑이내는 호수로 꽃아두면 방광에차있는소변까지나오면시원합니다 그런대 호수를 꽂아보면 요도 입구가볼록하게 튀어나와있는것같아요 젤을 바르고 어찌하여 넣다보면 중간쯤에 그런현상 또있고 요도긑안쪽에 또 막혀있듯이 또불편합니다 그렇게 호수를 한번 쑤시고 나면 2주정도는 소변도 잘나곤합니다 대형병원에서검사 를 시행하고 암검사도 하였으나 별이상이없다하고 그런 요도마취후 쇠막대처럼생긴거로 15분가량 꽂아두었다고 빼내면 핏덩이가 나오고 괜찮아졌다 또그러합니다. 어떤이유인지는 교수님 은 아무말씀도 없었고 지금은 비용이 넘 많이나와 집에서자가로 소변빼내는 호수 로 그냥쑤시곤 합니다 항생제 먹어면서 선생님 어떤영향일까요 ? 병명은 무엇이라 짐작되시는지 알고싶읍니다.
이건희
(환자/가족)
제대로 된 전문병원에 가셔서 검진을 받아보기를 추천합니다. 너무 앞서 가는 것 같습니다. 전문의의 검진이 필요한 분 같아요. 꼭이요.
2019-10-04 오전 8:58:36 
이건희
(환자/가족)
염증반응을 과민하게 대응하는 것 같습니다. 요도에는 여러가지 원인으로 염증이 생깁니다. 특히 젊은 남성에게는요. 암 검사를 했다니 그 정도는 믿어야 합니다. 병리검사 결과 암세포가 발견되지 않았으니 대학병원에서 그런 통보를 했을테지요. 양성종양일 가능성이 있으니 암검사 한 해당 병원에 가셔서 정확한 병명을 듣고 그에 적합한 치료를 받기 바랍니다.
2019-10-07 오전 9:37:32 
김효중
(환자/가족)
김영재씨. 대형병원의 암 검사는 여러 가지를 하지만 최종적으로 병리검사를 하여 결론을 냅니다. 병리검사는 통상 조직검사라는 것으로 채취한 조직을 전문 병리학자들이 현미경으로 조직을 육안으로 보면서 하는 검사입니다. 이런 검사로 내린 결론은 거의 99% 정확합니다. 그러나 환자가 확신을 갖도록 second opinion을 권하고 있으니 1차 검사 데이터를 그 대학병원에 요청하여 다른 병원의 의사에게 두 번째 의견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. 제3자가 볼 때 암이 아닐 정황이 커지만 환자가 직접 확인하는 것이 향후 치료에도 도움이 될듯합니다. 꼭 해보기 바랍니다. 늙은 환자가...
2019-10-10 오전 8:35:18 
댓글쓰기
김희경    방광암 수술후, 퇴원 일주일만에 다시 입원...
이전글이 없습니다.
질문하기
목록